본문 바로가기

먹진남자 프로젝트

유가네닭갈비 풀세트 가장 좋아하는 감자사리 호로록 [먹진남자]

728x90
반응형

 

 

 

 

 

 

 

유가네닭갈비 풀세트! 가장 좋아하는 건 (감자)사리~

 

닭갈비도 좋아하지만 사실 볶음밥이 먹고 싶을 때 가는 편. 치즈 추가는 필수.

 

학창 시절 정말 즐겨 이용했는데 지금도 애정은 변함 없다. 여기서 첫 아르바이트를 경험한 사람 많을 듯. 1981년 창업했다니까 참 장수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몰랐는데 유가네도 부산 지역 기반의 창업체였다. 지금은 서울에 본사를 뒀지만.

 

이날 닭갈비를 먹은 곳은 창원 상남점이었다. 양배추 샐러드를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마음에 들었다. 나는 마요네즈 듬뿍 올린 양배추 샐러드와 볶음밥, 사리를 비벼 먹는 걸 즐긴다! (아래 동영상 참고)

 

식사 시간이 지난 때라 그런지 좌식 공간도 넓게 쓸 수 있어서 전세 낸 기분이었다. 배부르게 먹고 지인과 한참 대화를 나누며 여유롭게 소화를 시킬 수 있었다. 또 가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