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엇이든후기보세요 캠페인

커피박물관 카페뮤지오 콜롬비아 스페셜티 티백 커피 선물세트

728x90
반응형

향긋한 생일선물을 받았다. 카페뮤지오의 콜롬비아 스페셜티 티백 세트였는데 처음 접한 커피 브랜드였다.

카페뮤지오는 꽤나 2002년 설립되어 국내에서 이미 잘 알려진 커피 브랜드였다. 여기서 나의 취향이 드러난다. 개인적으로 커피를 좋아하지만 다양한 맛을 시도하기 보다는 좋아하는 커피를 계속 이용하는 편이다. 가령, 몬스터 로스터스의 파이어맨이 대표적이다.

그런 내게는 생소한 카페뮤지오였는데 일단 포장부터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면서 어서 맛보고 싶은 자극을 받았다.

티백 커피라서 마시고 싶을 때 언제든지 손쉽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다. 맛은 평소에 좋아하는(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좋아할만한) 적절하게 균형 잡힌 맛이었다. 초콜릿의 달콤 쌉싸름함, 구운 아몬드의 고소함, 감귤류의 신맛과 단맛이 조화를 이뤘는데 각각의 맛이 과하지 않았다.

당연히 이 커피를 많이 마신다고 해서 초콜릿 먹었을 때의 그 진득한 맛이 나지는 않는다. 각각의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면서 커피라는 기본에 충실하다. 따뜻한 커피도 잘 어울리지만 여름에 아이스커피용으로 이용하면 엄청 편하고 좋을듯하다.

찾아보니까 카페뮤지오는 이태리어로 커피박물관이라는 뜻이라고 한다. 커피뿐 아니라 다양한 용품도 판매하고 살롱드카뮤라는 오프라인 쇼룸도 운영하고 있었다. 진짜 박물관은 아니더라도 카페뮤지오가 그동안 이뤄온 결과물을 보니까 적어도 커피 분야에서는 없는 게 없어 보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