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진남자 프로젝트

신난다~맛이 난다~ 씬난다 수제 쌀 핫도그 장전점 개업! [먹진남자]

728x90
반응형




평소 생활 동선에서 핫도그 전문점이 없어서 몹시 아쉬웠었다. 흔하디 흔한 핫도그 전문점이지만 하나 사먹으려고 발걸음을 옮기는 게 무척 귀찮았다. 이제는 편안하게 핫도그를 사먹을 수 있다. 게다가 천원부터 시작이라니! 진짜 신난다~


모짜렐라 인 핫도그로 첫 이용했는데 맛도 난다~주문과 함께 눈앞에서 조리가 이뤄져서 5분여의 기다림이 지루하지 않았다. 또 위생에 관한 걱정도 덜하고. 무엇보다 방금 튀긴 수제 쌀 핫도그의 바삭함이 고스란히 느껴져서 좋았다. 


설탕 샤워에 체다치즈 소스, 케첩을 취향대로 그려보았다. 특이한 게 속의 윗부분은 모짜렐라 치즈로 채워졌고 속 아래는 튼실한 소시지가 자리 잡고 있었다. 온전한 소시지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었지만 하긴 1500원짜리 핫도그가 그러면 남는 게 없을 듯. 


사실 직전에 밥 사먹고 가는 길에 들렀는데 아주 적당한 디저트(?)로 손색이 없었다. 이제 단골이 될 듯. 이 주변에 다른 핫도그 전문점도 개업을 앞두고 있더라. 최근 햄버거 가게도 생겼고. 소비자 입장에서는 선택의 폭이 넓어져서 기쁜데 기존 가게에 피해는 없을는지. 상권 형성으로 유동인구가 더 늘어나서 같이 잘되길 기대해본다.



글/사진=먹진남자 lab91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