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진남자 프로젝트

드디어 이마트 피자 시식! 대형 콤비네이션 피자 먹기 [먹진남자]

728x90
반응형

 

 

 

 

얼마 전에 케이블 방송에서 개그맨들이 피자 먹방하는 걸 보고 군침이 돌았었다. 각 대형마트의 피자를 모아놓고 품평을 하면서 맛있게 먹는 비결을 토론하는 내용이었다. 

 

솔직히 그들처럼 많은 양을 먹지는 못하기에 선택한 ‘자연산 치즈만을 넣어 직화오븐으로 바로 구운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 피자’라는 이마트 피자를 먹었다. 무난한 콤비네이션 피자로 결정.

 

꽤 큰 피자라는 것을 알고 있었기에 작정하고 먹었다. 두 사람이 네 조각씩 배부르게 먹었다. 가격은 피자만 12,000원 정도였었는데 만족스러웠다. 치즈 토핑을 추가할 수 있다면 다음에는 시도해봐야지. 일단 다른 마트 피자 순회를 마치고.

 

이날 지나치는 맥도날드마다 긴 줄이 늘어선 걸 보고 깜짝 놀랐었다. 알고 보니 미니언즈 스페셜 패키지 때문. 난 솔직히 매력을 못 느끼겠던데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