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진남자 프로젝트

부산대맛집 인자한키친 스페셜 사시미 세트와 하이볼 [먹진남자]

728x90
반응형

부산대맛집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인자한키친을 다시 찾았었다. 제대로 된 일본식 카레를 먹고 싶어서 첫 방문했다가 맛에 반했었다. 그리고 특별하게 제공하는 메뉴가 있다고 해서 궁금하던 참에 재방문한 것이다. 그 메뉴는 일명 '스페셜 사시미 세트(방문 당시 29,000원)'인데 오토시 3종, 연어 사시미, 닭고기 단호박 조림, 스지 오뎅 나베로 구성되어 있었다. 여기에 술이 빠질 수 없다. 하이볼과 치즈오믈렛 토핑 추가한 오리지널 카레까지 시켰다.

 

 

오토시는 일본식 술집 이자까야에 가면 경험할 수 있는데 기본 안주의 개념이다. 일본식 이자까야에서는 오토시가 유료인 경우가 많다고 한다. 한국 술집과 다른 문화이다. 굳이 유료라고 해도 인자한키친에서는 아깝지 않을 것이다. 맛있으니까. 개인적으로 연어회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여기에서는 정말 맛있게 먹었다. 닭고기 단호박 조림이 조금 짠 느낌이 있었지만 밥과 곁들이거나 하이볼이 아닌 소주랑 먹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다. 스지 오뎅 나베까지 진짜 맛있고 배부르게 먹었다. 데이트하거나 지인에게 한잔 사면서 생색낼만한 그런 곳, 인자한키친이다.

 

 

부산대장전동맛집 오픈키친 인자한키친 카레 치즈오믈렛 꼭! [먹진남자]
http://lab912.tistory.com/742

 

 

 

글/사진=먹진남자 lab91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