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진남자 프로젝트

부산대장전동맛집 오픈키친 인자한키친 카레 치즈오믈렛 꼭! [먹진남자]

728x90
반응형

 

 

 

부산대장전동맛집 인자한 키친! 우리 동네 맛집이라서 더 정이 간다. 개인적으로 무척 좋아하는 고기집인 일송정 옆에 위치해 있어서 한번 가봐야지 생각하고 있었다.

 

주요 메뉴는 카레와 파스타로 간결하다. 보통 이렇게 선택과 집중하는 식당이 맛집인 경우가 많다. 이미 검색 정보를 통해 카레를 먹기로 정했고 가격대가 조금 부담스럽긴 했지만 치즈오믈렛과 수제 감자고로케 토핑까지 같이 먹었다.

 

일본식 카레와 바삭한 수제 감자고로케의 맛도 훌륭했지만 보들보들 너무나 보드라운 치즈오믈렛은 정말 최고였다. 언젠가 일본에서 먹어보고 계속 그리워했던 바로 그 맛.

 

또 일본식 카레를 참 좋아하는데 이상하게 사먹고 나면 속이 안 좋았다. 그런데 인자한 키친의 카레는 맛도 좋고 속도 편해서 마음에 들었다. 또 바가 있어서 눈치 보지 않고 혼밥하기 좋았다.

 

작은 식당이라 예약은 받지 않는다고 한다. 금, 토요일 저녁에는 특별 메뉴가 판매되며, 격주 일요일은 휴무라고. 밥이 부족하면 더 달라고 하면 된다.

 

인자한 키친이 마음에 들어서 대표 겸 쉐프님에게 허락을 구하고 내부 및 인물 사진을 찍었다. 멋지게 찍어달라고 했는데 실물이 더 멋지심.

 

다음에는 스페셜 사시미 세트를 먹어보고 싶다고 생각했다. 물론 치즈오믈렛 더한 카레는 필수!

 


글/사진=먹진남자 lab91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