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수많은 기업의 수많은 혁신 중에서도 스타벅스의 그것은 특별하다고 생각한다. 초기 된장녀, 아아 등 다양한 신조어를 만들어내며 문화 혹은 삶으로 자리 잡은 커피 라이프. 그 중심에는 스타벅스가 있었다.
이제 거리마다 사람들이 커피를 들고 다니며 마시는 모습은 일상적인 풍경이다. 커피뿐 아니라 골드카드와 다이어리처럼 마니아를 양산한 상품까지. 50년도 채 되지 않은 기업이 어떻게 이토록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단 말인가.
더하여 브랜드 로고 교체가 불러온 엄청난 파장과 비밀 같은 흥미로운 이야기가 <온워드>에 담겨있다.
일단 아아 한잔해야겠다!
반응형
'무엇이든후기보세요 캠페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남유일 예술영화전용관 에스빠스 씨네아트 리좀 재개관! (0) | 2017.09.16 |
---|---|
국가공인 SMAT 서비스경영자격 2급 관리자 취득! (0) | 2017.09.15 |
탈핵바라기 : 탄핵 다음은 탈핵! (0) | 2017.09.01 |
영화 택시운전사 & 군함도 연속관람 간단후기 (0) | 2017.08.06 |
지역 청년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창원청년비전센터 문 열다! (0) | 2017.08.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