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진남자 프로젝트

회전초밥전문점 스시문 창원중동점 [먹진남자]

728x90
반응형

회전초밥이 먹고 싶어서 스시문 창원중동점에 갔다. 회전초밥을 직접 고르거나 모니터로 보면서 주문할 수 있어서 편했다.

가성비 좋고 입에 맞는 음식이 많았다. 그 중에서도 첫 접시였던 연어초밥이 가장 맛있었다. 연어와 환상의 조합을 이루는 특유의 소스가 일품.

반응형

이날 가격 보지 말고 실컷 먹기로 했는데 얼마 못 먹었다. 요즘은 자꾸 과일이 먹고 싶어서 파인애플까지 챙겨 먹긴했다. 접시당 가격은 노랑 1,900원, 빨강 3,000원, 검정 4,000원. 나중에 영수증 보니까 검정접시를 제일 많이 먹었다. 다먹고 점심특선인 모듬초밥(15,000원) 포장까지 7만원 정도 나왔다. 그런데 스시문 우동이 맛있다던데 마지막에 생략해서 아쉽다. 다음 기회가 있겠지? 기본적으로 썰어놓은 생선회를 좋아하지만 회초밥은 또 다른 매력이 있다. 다른 음식으로 볼 수 있다. 한번씩 생각나는 맛. 가깝고 가성비 좋은 스시문 재방문 예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