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진남자 프로젝트

가성비 수제버거 전문점 버거리 창원용호점 빅 프레시버거 세트 [먹진남자]

728x90
반응형

못 보던 햄버거 가게네? 몇번 지나치다가 햄버거는 먹고 싶고, 색다른 맛을 찾던 날에 들어갔다.

아담한 버거리 창원용호점. 주로 배달이나 포장으로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은 듯했다.

그래도 제일 맛있는 햄버거는 역시 방금 나온 햄버거지. 갓 만든 햄버거의 위력은 맥도날드 치즈버거만 먹어봐도 공감할 것이다. 하물며 수제버거는 더 맛있겠지?

개구진 버거리 마스코트. 처음 보는데 왠지 정이 가네.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빅 프레시버거 세트 선택. 사진에는 없지만 9,200원이었다. 무난하지만 큰 걸 먹고 싶었다.

세트 포함 음료수는 직접 내려 마실 수 있었다. 예전과 달리 탄산음료는 적당히, 그리고 펩시 제로. 수제버거랑 감자튀김이 참 맛있게 보였다.

반응형

빅 프레시버거는 맛있는 브리오슈번에 버터 살짝, 쇠고기 패티, 토마토, 피클, 로메인, 구운 양파를 넣었다. 수제버거는 보는 맛도 있다. 실제 맛은 정말 무난하게 괜찮았다.

깔끔한 느낌의 감자튀김. 버거리 캐릭터는 참 마음에 든다.

요즘은 가성비 있는 프랜차이즈 수제버거 전문점이 많이 나왔다. 프랭크버거가 대표적. 버거리도 기억할만한 이름이다. 여전히 내 입은 맥도날드 선호지만 한번씩 이런 수제버거가 먹고 싶다. 완전 독립 브랜드보다 버거리처럼 프랜차이즈 수제버거는 혼자서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어서 좋다.

Simple is the best. 완전 공감.

기본에 충실하기, 초심을 잃지 않기. 그렇다면 또 버거리에 가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