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창업 프로젝트

창원시 청년공감 토크콘서트 원탁토론 퍼실리테이터 참여!

728x90
반응형

 

 

 

11월 22일 저녁 창원청년비전센터에서 ‘창원시 청년공감 토크콘서트’가 개최되었다. 본 행사에 앞서 창원청년작가 전시회인 ‘청춘예찬’과 창원청년대표 창업가 프리마켓을 접할 수 있었다. 청춘예찬에는 고은빈, 이규형, 조영서, 이예리, 박은선, 정민서 작가가 출품했고, 프리마켓에서는 생활소품 올리비아 하우스, 앙금꽃케익 테이블 원, 성인옷 베러모닝, 말글손교육문화원과 초록소비연구소를 살펴볼 수 있었다.

 

지역 대학 현악팀과 창신대 음악학과 아카펠라 ‘더윙스’, 경남대 대중음악동아리 ‘C.A.F.M'의 공연으로 시작을 알린 토크콘서트는 원탁토론에서 창원의 청년 일자리 및 창업, 주거복지, 문화, 소통을 주제로 대화가 이뤄졌다. 개인적으로 꿈창업코치이자 창원시 청년정책위원으로서 일자리 및 창업 분임조의 퍼실리테이터로 참석했다. 짧은 시간동안 모든 참가자가 저마다 의견을 제시하여 뜻 깊은 시간이었다. 모인 의견은 발표 후 창원청년정책과의 관계자에게 전달하였다. 이어서 개가수(개그맨+가수) 이정규 씨의 공감토크를 통해 모두 마음껏 웃는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 순서는 MBC 위대한 탄생 출신 가수인 구현모 씨의 감성적인 노래였다.

 

각 공연자에게 앵콜을 청할 틈도 없이 2시간은 빠르게 흘러갔다. 행사 진행자 겸 기획자인 아트앤힐링컨설팅 노경외 대표님과 관계자의 노고가 느껴졌다. 단 한 장뿐인 특별한 힐링흑백사진까지 무척이나 만족스러웠던 행사였다.

 

 

글/사진=윤거일연구소 lab91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