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진남자 프로젝트

동래온천장 일본요리전문점 어가 일식 코스요리 [먹진남자]

728x90
반응형





요즘은 생선회랑 먹는 소주 맛이 좋다.


돌아서면 또 먹고 싶다!


어가의 '죽' 코스요리를 먹고 나니까 은근히 배부르고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
그게 코스요리의 묘미.


그럼에도 나는 단도직입 주야장천 회가 먹고 싶다. 노골적으로 회만 먹고 싶다.


다른 모임이었다면 일반 횟집으로 갔을 텐데 조용한 자리가 필요했다.
때문에 음식 맛 못지 않게 분위기가 중요했던 날이었다. (그래서 사진이 적다)


어가 역시 방으로 되어 있는 점이 여느 일식집과 같다. 
그런데 바로 옆에 나이트클럽이 있는지 킁쾅거리는 소리에 당황스러웠다.
혹시나 해서 직원분에게 말했더니 곧 시끄러운 게 뚝 그치더라. 신기했다.


어쨌든 자리는 잘 마쳤다. 상견례나 모임하기에 괜찮은 곳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어가에 다시 가봐야 알겠다.




글/사진=먹진남자 lab91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