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진남자 프로젝트

창원맛집 인정~느끼하지 않고 든든한 ‘ㄴ’ 니은 라멘 [먹진남자]

728x90
반응형




창원 중앙동 정우상가 뒤쪽에 자리 잡은 ‘ㄴ(니은)’. 일본식 라멘과 파스타 같은 면류가 주 메뉴인 듯하다. 거기에 치킨덮밥, 스팀번, 오코노미야끼 등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메뉴도 있다. 첫 방문이라 가게 이름이 들어간 대표 메뉴 ‘니은 라멘’을 주문해보았다. 직접 끓인 진한 돈사골육수와 닭고기 육수가 바탕이 된 라면이라고. 굉장히 진하면서도 느끼하지 않은 국물 맛이 인상적이었다. 적당한 탄력의 면도 좋았다. 앞서 내준 샐러드와 세트로 나온 공깃밥(따로 주문하지 않았음!)의 조합은 라멘을 색다른 맛으로 이끌어줬다. 보통은 일본식 라멘에 교자(군만두)를 곁들이기 마련. 밥을 말아먹으니까 한국 음식의 분위기가 났다. 그리고 진한 육수가 흡사 설렁탕의 느낌을 풍기기도. 느끼하지 않아서 계속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1인 쉐프 체제인 것 같은데 넓은 테이블 간격과 아늑한 분위기의 점포도 무척 마음에 들었다. 다음에는 개인적으로 즐겨 먹는 오코노미야끼에 스팀번도 먹어봐야지. 니은을 창원맛집으로 인증하노니 오래 장사 번창하길!


+ 교자 메뉴도 추가하면 좋겠네요~



글/사진/동영상=먹진남자 lab91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