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엇이든후기보세요 캠페인

3성급 더 리센츠 동대문 호텔 스탠다드 트윈

728x90
반응형

서울 출장 때 이용한 더 리센츠 동대문 호텔.

3성급 관광호텔.

넓고 쾌적한 로비가 마음에 들었다. 딱 봐도 푹신해 보이는 쇼파에 앉을 틈은 없었지만.

컴퓨터도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다.

반응형

스탠다드 트윈 객실.

욕조는 없음.

아담한 TV였지만 넷플릭스도 연결되어 좋았다. 물론 개인 유료 계정이 있어야 이용 가능하다.

눈이 왔었구나. 여전히 서울의 겨울은 적응이 안 된다. 따뜻한 호텔방에서 보기는 좋았다.

저녁 먹으러 가는 길에. 근처 24시간 짬뽕집에서 해결했다. 근처에 카페랑 음식점도 꽤 있고 지하철역이 가까워서 편하다. 호텔 자체도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