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진남자 프로젝트

시원따끈한 콩나물국밥 콩심 인천 송림점 [먹진남자]

728x90
반응형

급 추운 마당에 배는 고프고 고기 국물은 부담스러운 때 정말 우연히 발견한 콩나물국밥집 콩심.

식재료부터 마음에 들고 맛집 느낌 물씬.

반찬과 밥을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착한 식당.

음식 값도 전반적으로 저렴해서 부담없다.

반응형

가장 기본 콩나물국밥과 메밀전병 주문.

메밀전병 너무 맛있어서 한 접시 추가하고 싶었다. 동행이 있었다면 전 종류도 바로 시켰을 듯. 참고로 메밀전병의 매콤함은 덜한 편이었다. 개인적으로는 메밀 맛으로 먹어서 괜찮았다.

뜨겁게 끓는 콩나물국밥 뚝배기에 바로 날계란 깨서 투입. 바로 휘젓지는 않고 조금 더 익혀서 먹으면 맛있다. 평소 돼지국밥이나 설렁탕 같은 고기 국물을 좋아하는데 가끔씩 깔끔하고 시원한 국물이 끌릴 때가 있다. 그럴 때의 해답은 바로 콩나물국밥이다. 시원따끈한 콩나물국밥을 한 그릇하니까 속이 든든한 게 추위도 덜했다. 잘 먹었어요. 콩심.

반응형